본문 바로가기

배송형/식품·건강식품

인퓨즈드 마인드 Pure & Blending TEA/5종 | 대한다업 | 블로그

신청 전 고지사항> 
자격: 일방문자 300명 이상 블로그 보유
기한: 수령일로부터 7일 내 게시. 11월 23일까지 결과물 제출
우대: 
[
선택우대 사항]
제로슈가/제로칼로리 음료를 선호하시는 분
- 사무실 혹은 집에서 티백을 즐겨마시는 분
- 평소 일상에서 먹는 음식이나 음료사진 촬영을 좋아하시는분


[
공통우대 사항]
기존 포스팅의 분량과 정성이 충분한 분

결과물: 블로그 포스팅 1회 & 대한다업 공식몰 회원가입(https://www.daehantea.co.kr/)

게시된 리뷰는 당사에 귀속되어 당사 홈페이지, 온라인 유통 채널의 상세 페이지 및 SNS 광고 소재 등에 활용 및 가공될 수 있으며, 결과물 제출 시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어떤 브랜드인가요?

대한다업 since1957
1957년부터 보성녹차밭을 일구고 한국 최초로 홍차를 만든 차茶 전문 기업 대한다업은 설화를 비롯한 '이야기'에서 얻은 영감으로 '차茶 '에 깃든 생명력의 가치를 전합니다.

수 세기동안 자연과 함께 공존하며 쌓아온 우리 고유의 이야기들은 오랜기간에 걸쳐 자연환경이 빚어낸 찻잎 속에 깃들어, 경이로운 자연물의 요소들을 다시 한번 더 생각해보게끔 만드는 매개체가 되어 줄 것입니다.

우리를 둘러싼 고유의 것을 재해석하고, 생명력이 서린 좋은 재료를 다루는 대한다업의 움직임 그 사이에서 차 한잔에 담긴 진정성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어떤 상품인가요? 


[ 
인퓨즈드 마인드 (INFUSED MIND) ] 

Pure & Blending TEA / 5종

정가 9,500 (20개입)

"다양한 자연의 향과 이야기는 마음과 마음 사이에 스며들어 순간을 추억하게 하고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모든 순간들이 서서히 스미며 한 잔의 차를 우리는 사이 천천히 펼쳐지는 감정의 색과 마음의 향을 느껴보세요."

우리의 마음과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맛과 향으로 블렌딩한 인퓨즈드 마인드 시리즈는 대한다업의 새로운 시각과 끊임없는 개발 과정을  시간동안 녹여낸 제품입니다. 

2022 서울카페쇼에서  런칭하게  예정이며, 올해의 신제품 Cherry's Choice 선정되었습니다. (체리스초이스(Cherry's Choice) 서울카페쇼에서 직접 엄선하여 올해의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경험   있는 NEW&HOT 쇼케이스로, 분야별 30 업체만 선별됩니다. )

 <-체리스초이스 선정 마크

 


 , , 컬러 등이 나뉘어 있나요? 


인퓨즈드 마인드 티백은 각기 다른 감정키워드를 컨셉으로한 5가지 맛으로 라인업되었습니다.
(
왼쪽부터 순서대로 기재)

1. INFUSED MIND 보성순수녹차 : 순수한 -맑고 깨끗한 보성녹차밭에서 처음 딴 여린잎 순수녹차
2. INFUSED MIND 해질녘홍차 : 사색하는 -따스히 스며든 삼나무향과 섬세하고도 깊은 풍미를 지닌 순수 홍차
3. NFUSED MIND 햇님유자그린티 : 해맑은 -푸릇푸릇한 녹차에 시트러스 과일의 상큼함을 담은 블렌딩티
4. INFUSED MIND 임페리얼샤워 : 축하하는 -깊고 고풍스러운 배향과 달콤함이 블렌딩된 샴페인티
5. INFUSED MIND 골든릴렉서 : 위로받는 -릴렉싱 허브와 달달한 꿀 한스푼 가득 담긴 허니 블렌딩티
*1~2는 순수 녹차/홍차, 3~5는 달콤한 맛이 나는 제로슈가 블렌딩티입니다.



 어떤 상품이 제공되나요? (2)
옵션A. INFUSED MIND 보성순수녹차
옵션B. INFUSED MIND 해질녘홍차
옵션C. INFUSED MIND 햇님유자그린티
옵션D. INFUSED MIND 임페리얼샤워
옵션E. INFUSED MIND 골든릴렉서
*순수제품 1개 블렌딩티 1개 선택 권장



 이 상품 외에 구매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알려주세요.
65년간 보성녹차밭에서 직접 재배한 녹차/홍차, 가루녹차, 말차 등 다양한 TEA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왜 체험단이 필요한가요? 
2022
년 서울카페쇼 행사를 맞이하여 대한다업이 스토리와 감성을 맛과 향으로 표현한 티백라인 INFUSED MIND를 런칭하였습니다.
신제품 부스팅을 위해 자연스럽게 검색지면에 점유되도록 하고, 
말차, 녹차, 홍차 등 차茶 관련 키워드에서 저희제품이 상위노출로 뜨게 만들고자합니다. 외에도 광고 소재로 활용할 자연스러운 이미지 소스를 확보하는 것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본문에 포함되길 원하는 글은요? 
1. 
대한다업 ‘인퓨즈드 마인드’티백 런칭에 대한 정보
(ex : 2022년 서울카페쇼를 맞아 첫 선보였다고 하네요!) 
2. ‘인퓨즈드 마인드’ 5종이 올해의 Cherry’s Choice로 선정되었다는 소식. 
(*체리스초이스 이미지 첨부확인)
3. 내용물 확대샷
4. 실구매했다는 가정 하에 장/단점에 대한 품평
+ 이외 자유로운 리뷰 부탁드립니다
.

 본문에 포함되길 원하는 사진은요? 
체험단님 블로그 컨셉에 따라 본문단락과 잘 어우러지는 사진으로 부탁드립니다.
ex) 비건라이프 블로그 -> 비건디저트와 함께 찍은 샷 등
ex) 홈카페 블로그 -> 소소한 소품이 더해진 홈카페 감성샷 등
ex) 공간꾸미기 블로그 -> 나만의 힙한공간에서 홍차/녹차를 즐기는 사진 등



제목에 포함될 키워드는요? 
메인: 인퓨즈드 마인드 / 티백
서브: 대한다업, 제로슈가, 블렌딩티, 카페쇼 or 서울카페쇼



 본문 마지막에 포함될 정보는요? 
11/23 2022
서울카페쇼 개최일부터 대한다업 공식몰 구매가능사항 안내 
https://www.daehantea.co.kr/


 포함하고 싶은 해시태그는요?
#
대한다업 #블렌딩티 #제로슈가 #티타임 #서울카페쇼 + 체험단님 블로그 컨셉에 맞는 해시태그


 이외 유의할 점은요? 
- 실제 구입해서 사용한 것 같은 느낌으로 작성해주세요.
- 특히 게시글 초반은 협찬받아 글을 작성한 티가 안나도록 자연스럽게 작성해주세요!
- 단순히 장점만 너무 세세하게, 소위 “작업 티나게” 쓰지 말아주세요.
- 쌉쌀하다, 쓴맛이난다, 떫다, 비리다 와 같은 부정피드백은 최대한 지양부탁드립니다. (양이 적어서 아쉽다, 배송이 느렸다 등은 OK)
- 네이버, 구글, 다음같은 포털명이 들어가지않게 작성해주세요!! 
- 맛있다 등 단순한 맛 표현으로 그치기보다, 다음엔 어떻게 먹고싶은지 상황과 예시를 들어 글을 작성해주세요!
ex) 간만에 맛있는 티백 만난거같아서 맴에들어요ㅎㅎㅎ 사무실에 가져가서 먹어야겠어요!!